* R a n d o m

(내돈내산) 삶의 질 상승템 리뷰 : 1만원부터 40만원대까지

Harry Potter 2021. 12. 28. 14:21

코로나로 밖에 자주 나가지 못한다는 핑계로 인터넷 쇼핑을 마구마구하고 있는 요즘

구매했던 아이템 중 가장 잘 쓰고 있는 아이템 TOP 4를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당연히 글 하나 있는 블로그를 후원/지원 해줄 업체는 없겠죠.

100% 제 돈주고 구매한 아이템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_^


1. 목 찜질용 온수 찜질팩 - 만원대

평소 저는 사무직 직장인 고질병인 손목, 허리, 목 통증을 달고 살고 있는데요.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어머니께서 찜질팩 좀 써보라고 하셔서 써봤는데, 충전식으로 금방 충전되고 따뜻함이 오래 가서 영업당했어요...☆

어머니께서 자꾸 가지고 가라고 하셔서 손사레를 치고 네이버 쇼핑에서 찾아서 샀답니다 헷

참고로 제가 산 제품은 "한양 핫워터 충전식 온수찜질기"예요.

제가 산거는 오른쪽 하단 어깨용 찜질팩이에용 (색상은 세기말이지만 기능 쵝오..)

평소에 어깨 잘 뭉치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진짜 강추에요...!!!

거기다 가격도 14,900원이라서 가성비 좋아하는 제게 딱이었어요.

일반 찜질팩은 전자렌지 돌려야 하고 식으면 또 다시 일어나서 돌려야되서 귀찮더라고요.

이거는 충전기에 꽂아서 바로 금방 충전이 되서 넘 편해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충전기 단자 연결 부위를 돌려서 열면, 충전기 꽂는곳이 나오고

여기에 스테이플러?처럼 생긴 충전기를 연결하면 빨간불이 들어와요.

좀 기다리면 빨간불이 꺼져있고 충전이 완료된거랍니다. ^_^

굳이 단점을 생각하자면... 물이라서 무겁다는점?

오래 어깨에 얹고 앉아있기엔 힘들고, 어디 들고 다니긴 안좋을 것 같아요.

2. 벨킨 무선 휴대폰 충전기 - 3만원대 후반

두번째 추천템은 휴대폰 무선 충전기에요.

처음에는 기본 충전기가 있는데 굳이 왜..? 싶었지만 직접 써보니까 진짜 편하고

무엇보다 기본 충전기보다 충전이 훨씬 빠르다는점

그냥 얹어놓으면 충전이 되니까 충전기를 꼽을 필요도 없어서 침대 맡에 두고 쓰기 넘 좋아요!

글쓰고 보니까 정말 게으른 사람 같군여.............

저는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는데, 네이버쇼핑에서 3만원 후반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더기어 - 벨킨 부스트업 무선 충전 패드 리뷰 "아이폰X 놓기만 하면 끝" by 이상우

위 사진에서는 선이 생략됐는데, 충전기 자체에는 선이 있어요.ㅎㅎ

색상은 검정/화이트가 나오는데 나름 비주얼적인 측면에서도 나쁘지 않답니다. 추천드려용:)

3. 룰루레몬 얼라인 레깅스 / 25인치 아시안핏 - 13만원대

요가를 시작하게 되면서 온갖 유투브 리뷰를 다 샅샅히 뒤져서 국내에서 그래도 꽤 유명한 브랜드인

뮬라웨어 레깅스로 요가복을 입문했었는데요.

다들 룰루레몬 레깅스가 레깅스계의 샤넬이다 뭐다 정말 칭찬을 많이하더라구요.

팔랑귀인 저는 너무 궁금했지만 어마무시한 가격 때문에 (기본 얼라인 레깅스 기준 138,000원대) 차마 사지 못했었어요.

그러다 친한언니 찬스로 한번 빌려 입었는데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그냥 다른 차원의...?

다른 레깅스들은 부드러운 쫄바지 아니면 탄탄한 쫄바지의 느낌이라면, 룰루레몬은 일단 원단이 오랜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되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부드럽고 안입은 느낌이였어요.

운동할때 배말림 현상도 없고 진짜 대박 편해요...... 3-4만원짜리 애매한 레깅스 3-4개 살 값으로 정말 룰루레몬 레깅스 하나 구매하시기를 강추 드립니다. 제발요..

**사이즈팁 : 전 167 / 50 중반대이고 평소에 허리 27을 입는데, 사이즈는 6으로 했더니 편하게 맞고 사이즈4는 좀 타이트했어요.

참고로 서울에는 삼성 파르나스몰 / 청담 플래그샵 / 하남 스타필드 / 판교 현대백화점 / 명동 롯데백화점 등에 매장이 있으니 직접 입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용 :)

4. 에어랩 컴플리트 - 50만 중후반대

(저는 40만원 초반에 구입했어요)

사실 에어랩 찬양 후기는 너무 질리도록 많이 보셨을텐데, 저는 어떻게 드라이기/고데기를 50만원 60만원을 주고사지...? 라는 생각에 관심을 끄고 있었거든요.

근데 제가 너무 심한 반곱슬이라 미용실에서 6개월마다 펴줘야 하는 그 정도의 머리인데, 또 더럽게 눈은 높아서 차홍x 미용실에서 매번 30-40만원을 주고 머리를 하고 있었어요 ^^;

그러다 친구가 에어랩 사면 진짜 머릿결도 좋아지고 미용실 자주 안가도 된다고 해서 또 팔랑귀가 발동해서 최저가 서치를 시작했습니다.............

찾아보니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은 세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1. 홈쇼핑 방송때를 기다려서 산다.

2. 당근마켓에서 개봉만 했던 새 제품을 산다.

3. 롯데 임직원가에 구매를 부탁해서 산다.

일단 1번은 제 급한 성격상 불가능이었고,

2번의 경우는 직거래를 하러 가기가 너무 귀찮았어요... 저희 동네는 50만원에 올라와있는게 몇개있었는데 막상 연락하려니 귀찮고 또 사용하던거면 어쩌지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3번 방법으로 구매했습니다~!!!

주위에 롯데 임직원이 있으시다면 사례금 1-2만원정도 드리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고,

저같은 경우에는 없었기 때문에 인터넷 커뮤니티 카페에서 대리 구매해주실 분을 구해서 구매했어요 :)

2만원 사례금 드리고 43만원에 구매해서, 45만원정도에 겟겟했답니다!!!!

나의 에어랩 최애 헤드 제군들.. 에어랩 수납선반은 세컨드컴플리트 직접 구매

씨컬 넣으면 이런 너낌... ^^* 하지만 구매욕을 떨어뜨리는 사진이라 삭제할까 3초 고민함.

<장점>

1. 머리가 빨리 마름. 머리숱이 엄청엄청 많아서 머리말리는데 30분은 걸렸던 것 같은데, 이제는 10-15분 정도면 다 말라요. 드라이기보다는 약하다고 하는데 전 이정도 바람으로 충분히 말릴만하다고 생각해요.

2. 머리를 말리면서 동시에 스타일링 가능.

평소에 고데기를 하진 않지만 항상 씨컬을 넣어주는데 머리를 말리면서 바로 스타일링이 가능한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3. 곱슬기가 확실히 적어짐. 제 담당 선생님께 죄송하지만 이제 미용실은 커트만 하러 갈 것 같아요...ㅠ_ㅠ

<단점>

1. 가격이 아주 사악함.............!!!!

2. 소비가 소비를 낳는다고.. 거치대를 3만원 주고 별도 구매함^_^ 아 참. 거치대는 풀세트 구매할 필요는 없는 것 같구요. 사용하다보니 3-4개 헤드만 사용하더라구요, 3만원대 좀 저렴한 버전으로 구매하셔도 될 듯 합니다.

 

궁금한것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댓 달아드릴게요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