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 a n d o m

킬링타임용 넷플릭스 미드 세가지 추천 (※잔인한거 무서운거 못봄 주의)

Harry Potter 2021. 12. 28. 14:58

 

미드랑 영화로 영어를 공부한 1인으로서 보면서 재밌고 스트레스 풀렸던 BEST 미드를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당 :)

 

저는 개인적으로 잔인한거, 무서운거, 머리아픈거, 피나오는거 안좋아해서 ㅠㅠ

스토리가 탄탄한 범죄류나 액션/SF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 맞을수도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용~ 

 

 

 

1. 첫번째 추천작 - 체인지디바 (Drop Dead Diva) - 시즌 6 완결

 

첫번째는 Drop Dead Diva 인데요, 내용은 24살 잘나가는 모델인 여주 뎁의 영혼이 똑똑하지만 외모는 평범한 변호사인 여주 제인의 몸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제인이 된 뎁이 현실부정의 스테이지를 거쳐, 똑똑하게 사건들을 해결하는 과정이 넘나 재밌고 로맨스도 놓치지 않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에용 

 

좌 제인 / 우 뎁

 

사실 영혼이 뒤바뀌는 내용의 미드나 영화는 많지만 법정물이라 신선하기도 했고, 극중 뎁의 남자친구가 제인의 동료 변호사로 나와서 러브라인도 흥미진진한 그런 미드였습니당.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로 추천드려용 :)

 

 

 

 

두번째 추천작. 굿플레이스 - 시즌 4

넷플릭스 줄거리: 살아생전 자기밖에 모르던 그녀. 착하게 살아야 천당 간다더니 그 반대가 돼버렸다! 사후 세계의 ‘굿 플레이스’에 남기 위한, 악녀의 개과천선 프로젝트 하나 둘 셋!

 

 

개인적으로 하나의 미드만 볼 수 있다면 이 굿플레이스를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ㅎㅎ

스토리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재미있는 스토리고, 다음화가 계속해서 궁금해져서 순삭하게 되는 그런 미드입니다.

 

현재 시즌 4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시즌 1이 정말 넘.사.벽으로 재밌어요 ㅠ_ㅠㅎㅎ 

 

주인공인 엘리너는 살아생전 굉장히 이기적이고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사후세계 "good place"에 가게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나옵니다. 더이상 줄거리를 알려드리면 스포가 될 것 같아서... 그치만 사후세계를 어떻게 이렇게 재밌게 풀어낼 수 있는지 신기했어요..ㅋㅋㅋ 정말 꼭 꼭 보시면 좋겠어요 :)

 

넘나 매력적인 우리의 주인공 엘리너 <3

 

설정이면 설정, 스토리면 스토리, 연기자의 연기력이면 연기력! 삼박자를 모두 갖춘 작품입니다.

 

 

 

 

 세번째 추천작. 지니앤조지아 - 시즌 2 (제작 확정)

위 추천 드라마들에 비해서 최근 방영된 미드인데, 하이틴 + 로코 + 매력적인 주인공들까지 오랜만에 재밌게 본 미드라 추천 리스트에 넣었어용 :)

 

좌 지니 (딸) / 우 조지아 (엄마)

 

15살에 딸을 낳은 엄마 조지아가 지니를 데리고 웰스베리라는 동네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인데요 - 

엄마의 과거에 대해서 지니는 끊임없는 의심을 가지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엄마는 계속 말못할 비밀이 있는...

 

처음에는 가볍게 보기 시작했는데, 나름 인생의 희노애락을 잘 담았고 인종차별, 동성애, 청소년 문제, 폭력, 부모와의 관계 등등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미드였어요. 

 

 

주인공들 처음 보는 것 같은데 넘나 연기 잘하고... 억양 중독성 넘치는 ㅎㅎ 

좀만 어렸다면 지니의 마음에 공감했을텐데 이제 나이가 나이인지라 딸랑구 키우는게 쉽지 않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전형적인 미국 하이틴스러운 느낌도 가지고 있지만, 나름 깊은 생각에 빠지기도 하는 매력적인 드라마여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용 :) 

 

짧은 글인데 이미 지쳐버렸어... 

이만 총총총 물러갑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