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 o o d

내돈내산 후기 │청담동 맛집 │페어링룸 런치 후기

Harry Potter 2022. 8. 10. 10:24

여자 넷이서 청담동 맛집 페어링룸 방문한 후기입니다♥

정신없는 청담 골목이지만, 다행이도 발렛이 되서 편하게 다녀왔습니당ㅎㅎ 

페어링룸을 끼고 돌아서 골목으로 좀 더 들어가야 발렛부스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당 :) 

 

 

여자분들 사이 꽤나 인기 맛집이어서 (손님 중 여자분들이 거의 95%임) 미리미리 네이버로 예약하셔야 하고,

예약일 전에 확인 연락이 오니 예약 사항 변경없다고 확인해주셔야 합니당 :)

 

 

 

 

 

친구들 보내주려고 찍었던 메뉴판..☆ 술은 안먹어서 안찍었는데, 주류 메뉴는 따로 있습니당.

페어링룸도 몇번 와봐서 베스트 메뉴는 다 먹어본 것 같은데, 이 날은 시켜봤던 메뉴중에 괜찮았던걸로 다시 시켜먹음.

(새로운 시도와 실패를 싫어함..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페어링룸 메뉴 중 메인보다는 애피타이저가 훨씬 훠얼씬!!!!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애피타이저 여러개 + 메인 한두개 조합을 추천합니다 :)

쑥 페스토와 얼그레이 토마토 카프레제 (좌) 와 발사믹 관자와 감자 퓨레 (우)

페어링룸에서 내 최애!!!!!!!!!!최애 메뉴는 발사믹 관자와 감자퓨레★★(+5)다. 

제발 이거 안먹어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지금도 계속 생각나는 맛. 친구들도 입을 모아 극찬한 그맛.

미디움사이즈 있는데 실수로 스몰로 시킴 ㅠㅠ 아직도 후회하는중. 

토마토 카프레제★☆(+4.5)도 평소에 먹을 수 있는 흔한 맛 아니고 얼그레이 향이 쏴악 나면서 고소하고 향긋한 그런 맛임.. 

 

 

 

그 다음 추천 메뉴인 전복 솥밥 리조또 ★☆(+4.5)

비주얼처럼 엄청 고소하고 전복도 꽤 많이 들었고, 무엇보다 저 소스랑 너무 잘어울림....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긴하지만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고, 생각보다 솥 크기는 굉장히 쁘띠하지만, 나눠먹기 나쁘지 않았다. 

 

 

 

 

딱새우 비스크 링귀니 ★(+4)

고소하고 맛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아래 메뉴 청키 피스타치오 크림 파스타랑 베이스가 조금 겹치는 느낌이랄까?

새우가 둘다 많이 든 파스타라서 그런지, 중복되는 느낌이어서 다시 간다면 두 메뉴를 같이 시키진 않을 것 같다. 

 

 

 

청키 피스타치오 크림 파스타 ★★(+4)

이것도 맛있긴 맛있었다. 아주 고소하고, 견과류를 싫어하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새우양도 혜자고, 소스도 맛있었음 :)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5)

파스타 중에선 난 이게 제일 맛있었음 ! 트러플 향도 너무 좋고, 프로슈토의 짭짤한 맛과 너무 잘어울려서 다음에 가면 또 시켜먹을 메뉴였다 :) 

 

 

 

종합적으로, 애피타이저 너무 맛있다!!!!!!!!! 근데 파스타는 조금 아쉬웠고, 애피타이저 + 리조또 + 파스타 조합으로 다양하게 시켜먹는게 좋을 것 같다. ♥